다이제스트 이메일 자주 묻는 질문들

Jform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대한 귀하의 모든 질문들이 대답됩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들은 저희의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의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주십시오.

질문하기

귀하의 질문은 저희의 항시 대기 중인 고객지원팀이 답해 드릴 것입니다.

  •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무엇인가요?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은 양식 소유자들이 주기적인 이메일 요약들을 사용해서 양식 제출자료들을 추적하고 분석하게 하는 Jform의 새로운 자동화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주기적으로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으로 자동 생성됩니다.

    Jform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가장 최근에 있었던 제출 기간 동안의 양식 제출 수, 양식 소유자에 의해 선택된 양식 필드들에 대한 응답들을 나타내는 도표, 그리고 선택된 필드들에 대한 제출 세부사항들을 포함합니다. 이 새로운 네이티브 기능은 양식 소유자들이 최근에 있었던 제출자료에 대해 복잡한 수동 데이터 통합과정 없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통찰력을 얻게 해줍니다.

  • 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서 어떤 정보를 보게 되나요?

  • 어디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만들 수 있나요?

  • 누가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받을 수 있나요?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서 다수의 양식 제출자료들을 받을 수 있나요?

  •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맞춤 설정할 수 있나요?

  •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때 실시간 데이터를 못 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도표를 포함시킬 수 있나요?

  • 어떤 유형의 질문들이 다이제스트 이메일 도표들에 적합하나요?

  • HIPAA 계정 주인으로써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암호화된 양식들을 위해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저의 팀 작업공간에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