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이메일 자주 묻는 질문들

Jform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대한 귀하의 모든 질문들이 대답됩니다. 일반적인 질문들에 대한 응답들은 저희의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거나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저희의 고객지원 팀에 연락해 주십시오.

질문하기

귀하의 질문은 저희의 항시 대기 중인 고객지원팀이 답해 드릴 것입니다.

  •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무엇인가요?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은 양식 소유자들이 주기적인 이메일 요약들을 사용해서 양식 제출자료들을 추적하고 분석하게 하는 Jform의 새로운 자동화 도구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주기적으로 정보를 처리하기 위해 디지털 플랫폼으로 자동 생성됩니다.

    Jform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가장 최근에 있었던 제출 기간 동안의 양식 제출 수, 양식 소유자에 의해 선택된 양식 필드들에 대한 응답들을 나타내는 도표, 그리고 선택된 필드들에 대한 제출 세부사항들을 포함합니다. 이 새로운 네이티브 기능은 양식 소유자들이 최근에 있었던 제출자료에 대해 복잡한 수동 데이터 통합과정 없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통찰력을 얻게 해줍니다.

  • 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나요?

    귀하가 개별적인 양식 제출자료들을 확인할 시간이 없거나 모든 제출자료에 대해 이메일 받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귀하의 작업 흐름을 간소화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이전에 Jform은 통합으로 기능하는 데일리 다이제스트 앱을 제공했지만 새로운 네이티브 기능은 설정이나 맞춤식 작업,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 다이제스트 이메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게 합니다.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사용하는 Jform 사용자들은 가장 최근에 있었던 제출 기간 동안의 양식 활동을 쉽게 추적할 수 있으며 작업 흐름에 적합한 이메일로 신속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간편한 다중 양식 지원을 제공하므로 양식 소유자들은 한 곳에서 모든 제출자료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사용자들은 다이제스트를 설정할 때 일일, 주별, 및 월별과 같은 3개의 기간들을 고를 수 있으며, 이메일을 받고 싶은 하루의 시간, 주의 요일, 또는 달의 날을 고를 수 있습니다.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서 어떤 정보를 보게 되나요?

    다이제스트 이메일은 이전 제출기간에서 제출자료 수, 양식 소유자의 선택한 필드들에 대한 도표, 그리고 그 필드들에 대한 제출 세부사항들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주요 정보에 대한 정기적인 묘사들로 시간을 절약하고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어디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만들 수 있나요?

    왼쪽 상단의 새 리포트 생성하기를 클릭하고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선택하는 것으로 나의 리포트를 통해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제스트 이메일 배너를 클릭하는 것으로 양식 빌더의 설정 섹션에 있는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의 양식 페이지에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선택하고, 맨 오른쪽의 더 보기를 클릭한 후, 다이제스트 이메일 생성하기를 선택하십시오.

  • 누가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받을 수 있나요?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설정하는 동안 수신인들을 명시할 수 있습니다. 무료 멤버십 사용자들은 한 명의 수신인에게만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전송할 수 있지만 유료 멤버십에서는 10명이 허용됩니다. 귀하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라면 자신의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무제한의 수신인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서 다수의 양식 제출자료들을 받을 수 있나요?

    예 — Jform은 다수의 양식들에서 귀하의 모든 제출 자료들에 대한 이메일 요약들이 있는 다중 양식 지원을 제공하는 유일한 양식 소프트웨어입니다. 귀하의 다이제스트 이메일에서 포함하고 싶은 양식들을 선택하십시오.

  •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맞춤 설정할 수 있나요?

    예, 이것은 저희의 새로운 네이티브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이 주는 특혜중의 하나입니다. 그 다이제스트는 귀하의 선호도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기본 레이아웃이 있습니다. 특정 정보를 포함 또는 숨기거나, 이메일 제목란을 변경하고 어떤 양식 필드들과 제출자료들을 보여야 할지 선택하고 도표 유형을 변경하는 것 등으로 도표들을 맞춤 설정하십시오.

  •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때 실시간 데이터를 못 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때 귀하는 예정된 시간대에서 받게 되는 이메일의 레이아웃을 구축하게 됩니다. 이때, 현재 다이제스트 기간에 대한 정보가 수집되는 중이기 때문에 귀하는 필드들과 도표들에서 플레이스홀더 정보만 보게 됩니다.

  • 다이제스트 이메일에 도표를 포함시킬 수 있나요?

    예, 도표 시각화는 다이제스트 이메일의 주요 기능입니다. 도표들은 양식 제출자료들에 대한 신속한 통찰력을 얻게 해주는 유용한 방법이며, 귀하의 양식이 적합한 질문 유형을 가지고 있으면 최소 한개의 도표가 기본설정에 의해 추가됩니다.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 필요에 따라서 도표 유형과 필드들을 맞춤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유형의 질문들이 다이제스트 이메일 도표들에 적합하나요?

    다이제스트 이메일 도표들에 적합한 질문 유형들은 단일 또는 다중 선택, 드롭다운, 별 등급, 및 예/아니오(카드 양식들만 해당) 입니다.

  • HIPAA 계정 주인으로써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귀하가 HIPAA 계정 주인이라면 양식들에 대한 제출자료 수를 볼 수 있지만 개인 건강 정보(PHI)가 있는 필드들에 대한 제출자료 도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민감한 환자정보가 HIPAA 규정에 따라 보호되고 안전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 암호화된 양식들을 위해 다이제스트 이메일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귀하의 암호화된 양식들을 위해 다이제스트 이메일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는 제출자료들의 숫자만 볼 수 있습니다; 도표들과 리스트들은 암호화된 양식들을 위해 생성될 수 없으며, 이것은 이 양식들에서 제출된 정보가 종단간에서 안전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합니다.

  • 저의 팀 작업공간에서 다이제스트 이메일을 생성할 수 있나요?

    네, 귀하의 팀 작업공간에서 다이제스트 이메일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귀하의 모든 팀원들이 제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포함된 양식들도 옮기면 기존의 다이제스트 이메일도 옮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