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 용품 재고 양식
모든 사무실에서는 비품 재고를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재고 관리자는 재고 항목을 파악하고 우선 순위를 정해서 부족을 방지하거나 업무에 영향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현재 재고를 모니터링하고 주문해야 할 품목 수를 파악합니다.
사무실의 재고 관리를 담당하고 있다면 수동으로 하기보다는 이처럼 잘 설계된 사무 용품 재고 목록 양식을 사용해보세요. 해당 예시 양식에는 품목명, 카테고리, 재고 수량, 주문할 수량 및 단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고를 파악한 사람과 승인한 사람도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