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정부 기관을 위한 디지털 문서 관리
Jform 정부의 코드 없는 온라인 양식, PDF 변환 도구 및 PDF 편집기를 사용하여 문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관리하세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문서 관리 작업을 간소화하세요.

문서 관리 자동화

Jform 정부를 사용하면 문서를 작성, 검토, 승인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코드가 필요 없는 드래그 앤 드롭 빌더를 사용하여 양식 및 기타 문서를 작성하세요. Jform의 PDF 편집기를 사용하여 제출된 양식을 자동으로 PDF로 저장하고 스마트 PDF 양식을 사용하여 기존 PDF를 온라인 양식으로 변환하세요. 문서 승인 흐름을 자동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종이를 사용하지 않고 쉽게 전환

Jform 정부의 강력한 문서 작성 및 검토 도구를 사용하여 종이 없는 작업을 수행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세요. 디지털 문서를 생성, 관리 및 구성합니다. 스마트 PDF 양식을 사용하여 처음부터 문서를 작성하거나 기존 PDF를 업로드하고 온라인 문서로 변환하세요. 양식 제출을 공유 가능한 PDF로 자동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서명 수집

Jform 서명으로 문서의 전자 서명 수집을 단순화하세요. 처음부터 또는 기존 PDF를 가져와 전자 서명 문서를 쉽게 작성하고, 모든 장치에서 전자 서명을 수집하고, 여러 서명자를 추가하고, 미리 알림 이메일을 보내고, 서명자가 문서 서명을 위임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세요
Jform 정부는 Google Cloud Platform의 FedRAMP 호환 프로젝트에서 호스팅하는 로컬 데이터 센터에 문서를 저장합니다. 또한 HIPAA, GDPR 및 CCPA 규정 준수 기능을 통해 보안을 강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