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을 보고 원하는 응답들을 얻거나 저희의 연중무휴 24시간 대기중인 고객 지원팀에게 직접 문의하세요!
Square는 어플리케이션과 연결하기 위해 API를 제공하고 그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불 받습니다. 귀하의 Square 계정은 Jform에 바로 연결되고 사용자들로부터 지불 받을 수 있습니다.
Square로 온라인에서 결제 받으려면 먼저 양식을 생성하고 나서 Square 결제 필드를 추가하십시오. 그런 후에, 웹사이트나 다른 플랫폼을 통해 지불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Square와 양식을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예. 귀하의 Square 계정을 Jform과 연결하고 웹사이트에 그 양식을 바로 임베드 할 수 있습니다.
Jform에서 Square 거래에 대한 다른 수수료는 없습니다. 귀하가 해야 할 것은 지불 받는 것과 관련된 월별 요구 사항에 따라 Jform 멤버십에 구독하는 것입니다. 일반 Square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Square 처리 수수료
예. Square는 온라인 주문, 등록, 기부 등을 위해 지불 받는 것에 상관없이 Google Pay와 Apple Pay를 받습니다. 그리고 저희의 사전 준비된 통합을 사용해서 Jform과 Square를 연결한다면 Jform에 추가적인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모든 기기에서 양식 반응들을 동시에 수집하고 결제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Square 결제 양식에 Google Pay와 Apple Pay를 추가하는 것은 쉽습니다. 먼저, Jform 양식 빌더에서 양식을 열어서 페이지 왼쪽의 양식 요소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다음, 결제 탭으로 가서 귀하의 양식에 추가하기 위해 Apple Pay 및 Google Pay 통합을 선택하십시오. 통합 설정에서 선호하는 옵션으로 Square를 선택하고, 계정 인증 후 통합 설정을 끝내기 위해 지불 설정을 맞춤 설정하십시오.
개인 결제를 받기 위해 Squa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결제(개별적인 사용)를 받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Square 고객지원에 문의하실 것을 요청합니다.
Square 거래는 즉각적이며 성공적인 결제는 귀하의 Square 계정에 즉시 반영됩니다. 그러나, Square 계정의 금액은 귀하의 전송 일정에 따라 연결된 계정으로 보내어 집니다.
각 다른 사용자들은 그들이 받는 거래 횟수, 지리적인 위치, 거래 수수료 등에 대해 다른 조건들이 있다는 것에 주목해 주십시오. 비교를 위해 두 웹사이트들을 확인해 주세요.
PayPal 결제 양식을 만들고 싶다면 참조 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Square 결제 기능이 귀하의 양식에 이미 구성되어 있으면 아래의 가이드를 따르는 것으로 귀하의 Wix 웹사이트에 그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Jform과 연결된 Square를 사용하는 결제는 사용자가 지불하기 쉽고 간단합니다. Jform을 Square 결제 기능과 연결하고 사용자가 직접 결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전화로 결제 받기 위해 고객정보를 가지고 직접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모바일 양식을 만들고 싶나요? 참조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필요한 양식이 어떤 것인지에 상관없이 귀하가 비영리단체에 속해 있다면 Jform으로 모든 유료 멤버십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Square 거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을 위해서 Square 요금을 확인해 주세요.
Jform과 Square를 통합할 때 적용되는 결제 제한은 없습니다. Jform으로 월 100건의 결제를 무료로 받으세요. 그리고 유료 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다면 귀하의 결제 제한은 제출한도와 동일합니다. 더 많은 것은 Square 결제 제한 업데이트에 있는 저희의 게시글을 확인해 주십시오.
통합 마법사에서 판매 구독 결제 유형을 사용하여 Square 결제 대행사로 정기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세부적인 정보는 Square 정기 결제에 대한 저희 가이드를 방문해 주십시오.
귀하의 고객들에 의해 지불된 구독은 Square 대시보드나 정기 결제를 위해 수신되는 이메일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저희의 가이드를 확인해 주십시오.
아니오. POS/Square 리더를 Square 통합 기능과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예. 결제 마법사에 있는 결제 승인이 나중에 사용자에게 요금을 부과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에 의해 승인된 거래는 6일동안만 유효합니다. 6일이 지난 후, 다시 양식을 제출해서 대금을 받으려면 고객에게 그 거래를 다시 승인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이것은 모든 Square 거래에 적용되는 제한 사항입니다.
Square로 송장을 바로 발행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이 기능은 Jform과의 직접적인 통합으로써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저희의 제품에 더 많은 기능들을 추가하려고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Square 송장 발행은 저희의 해야 할 일 리스트에 있습니다.
Square는 Jform 고객들이 신뢰하는 브랜드입니다. 몇몇 고객들은 그들의 양식을 Square와 통합되게 했으며 그러한 결정에 매우 만족해하고 있습니다. Jform과 Square를 활용해서 비즈니스에 대한 지불 받는 방법들을 알아보시려면LA의 유명한 문신 예술가와 샌프란시스코의 인기있는 치과의사의 사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An ACH payment is an electronic transfer of funds between two bank accounts via the Automated Clearing House (ACH) network. ACH bank transfers are a great way to securely transfer funds from one bank account to another. This type of payment method is often used for paychecks, rent payments, tax refunds, online bills, and more.
To accept ACH payments with Square, create a new invoice in Square and select ACH as a payment option for your customers. Your customers will be redirected during checkout to log into their bank account and select an account to pay you with. After your customers pay, you’ll be able to access your funds within three to five business days.
Yes, ACH payments are safe to use and are more secure than wire transfers and debit card payments.
To create your own Square ACH payment form, log into your Jform account. Click on Create Form and select whether you’d like to create your form from scratch or use one of our ready-made payment form templates. Use Jotform’s drag-and-drop builder to customize your payment form, then go to Form Elements, click the Payments tab, and select Square as your payment option. Log into your Square account to connect it to your form. Finally, select ACH Bank Transfer under the Square Integration settings to enable ACH payments for your form users.
Square ACH payments are usually processed in three to five business days.
Square charges 1% per ACH transaction and a minimum of $1 per transaction.
Buy now, pay later is a short-term payment option that allows customers to purchase items in installments, usually four payments over the course of a few weeks.
Yes, you can enable Afterpay on your Square account. Afterpay allows your customers to pay in four installments over the course of six weeks.
After you enable Afterpay on your Square account, your customers will be able to select Afterpay as their preferred payment method on your checkout page. Your customers will be required to pay their first installment up front. After that, they will need to pay three more installments, one due every two weeks from the original purchase date. While your customers will pay over time, you’ll be paid the full amount at the time of the first installment, minus the transaction fee.
To add Square’s buy now, pay later option to your payment form, start by using Jotform’s drag-and-drop builder to make any design or content adjustments to your form. Next, go to Form Elements, click the Payments tab, and select Square as your payment option. Log into your Square account to connect it to your form. Finally, select Afterpay under the Square Integration settings to enable a buy now, pay later payment option for your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