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2023년 12월 7일

귀하가 양식에서 파일들을 수집해야 한다면 파일 업로드 양식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는 양식 작성자들에게서 다수의 파일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허용된 파일 유형들과 크기들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들도 있습니다.

주의

파일 업로드를 통해 업로드 된 파일들은 업로드 공간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양식으로 파일 업로드를 추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양식 빌더에서 양식 요소들을 열기 위해 왼쪽 상단 코너에 있는 양식 요소 추가하기를 클릭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Image-1

2. 양식 요소에서 기본 밑에 있는 파일 업로드를 찾아서 선택하세요.

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Image-2

귀하의 양식은 이제 파일 업로드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파일 크기들과 유형들을 변경하기 위해서 다음 단계들을 따르세요.

3. 속성들을 보기위해 파일 업로드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Image-3

4. 우측에 있는 파일 업로드 속성에서 위에 있는 옵션을 선택하세요.

5. 마지막으로 귀하가 선호하는 파일 크기 제한과 필드에서 허용되는 파일 유형들을 설정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Image-4

이것에 대해 좀 더 알아보기 위해서 허용된 파일 유형 변경하는 것과 파일 업로드 크기 제한을 변경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파일 업로드는 기본 설정으로 다수의 파일 업로드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각 입력에 허용되는 파일 수를 제한해야 한다면 다중 탭으로 가서 파일 수 제한하기를 활성화하고 허용되는 파일 수를 설정하십시오.

파일 업로드 양식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Image-5

파일 업로드 양식 요소외에 귀하의 양식에서 파일 업로드를 모으기 위해 위젯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Support Forum: https://www.jform.co.kr/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