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엔터프라이즈로 맞춤식 도메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2023년 4월 12일

이 가이드는 어떻게 양식 URL을 위해 맞춤식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다음과 같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 도메인 명 – 귀하에게 아직 도메인 명이 없다면 GoDaddy, Namecheap, 또는 Domain.com과 같은 도메인 등기소를 통해 하나를 등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다음을 참조해 주십시오: 도메인 명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하여
  • Jform 엔터프라이즈 계정 — 귀하가 엔터프라이즈 계정이 없다면 Jform 엔터프라이즈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저희의 영업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주의: 그 설정은 서브도메인에서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에게 yourdomain.com이라는 도메인 명이 있다면, forms.yourdomain.com 이나 www.yourdomain.com, 또는 어떤 서브도메인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yourdomain.com 자제는 쓸 수 없습니다.

이제, example.com와 같은 도메인 이름이 이미 있고 양식을 위해 서브 도메인인 forms.example.com을 사용해서 URL이 다음과 같이 보이게 하려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http://forms.mycompanydomain.com/1234567890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가진 후에 DNS 기록을 추가해서 Jform 엔터프라이즈로 자신만의 도메인들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서브 도메인에 엔터프라이즈 URL (예: mycompany.jotform.com)을 나타내는 CNAME 기록을 추가하세요.

위의 예제를 사용하면 DNS 기록은 다음과 같이 보이게 됩니다:

이름                                  유형                값

forms.example.com        CNAME	    mycompany.jotform.com

나중에 설정을 완성하고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는지를 확인하고 싶다면 엔터프라이즈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이제, 귀하의 양식을 게시한 후 얻는 일반적인 양식 URL을 사용하는 것 대신에…

https://form.jotform.com/1234567890

아래에서 보이는 것처럼 맞춤식 도메인을 사용하여 양식을 로딩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ms.example.com/1234567890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이 사이트는 reCAPTCHA 및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정책으로 보호되며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