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orm 카드: 자주 하는 질문들

2023년 3월 6일

인기있는 방식을 따라해볼 신나는 시간입니다. 새롭고 친절한 질문 방식의 Jform 카드가 여기 있습니다!

Jform 카드: 자주 하는 질문들 Image-1

이제 이 새 기능으로 최소한의 노력으로도 양식들을 처음부터 만들 수 있습니다. Jform 카드로 양식들을 직접 만들고 디자인하는데 걸리는 많은 시간을 줄여보세요. 저희는 귀하가 물어보고 싶은 많은 질문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여기에 짧은 자주하는 질문 목록이 있습니다.

Jform 클래식 대신에 Jform 카드를 사용해야 할까요?

여기에 귀하의 결정을 돕기위해 Jform 카드가 더 잘 활용될 수 있는 일반적인 사용사례가 있습니다.

  • 신속한 “저희의 소식지 구독하기” 양식
  • 짧은 등록 양식
  • 일반 코멘트 또는 피드백 양식
  • 그리고 심지어 설문조사 양식

일반적인 사용 방식은 귀하가 신속하고 짧은 양식을 구축할 때 Jform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긴 Jform 카드 양식들을 만드는 것을 막지 않지만 이 기능의 이상적인 용도는 위의 예시에서 잘 보여집니다.

Jform 카드와 Jform 클래식 사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여러분들 중 일부는 다음 명칭들과 이미 친숙할지 모릅니다:

  • 한 페이지에 모든 질문 – Jform 클래식
  • 페이지 당 1개의 질문 – Jform 카드

그리고 이것은 그 둘 사이의 큰 차이점을 요약합니다. 기능과 옵션들에 대해서는 다른 차이점이 있지만 “카드 또는 클래식: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까요?” 가이드에서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왜 Jform 카드라고 부르나요?

디자인적으로, Jform 카드를 만들기 위해 귀하가 사용하는 양식들이 카드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각 질문은 페이지 당 하나씩 귀하의 사용자들에게 주어집니다. 일부 응답자들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이것을 선호하고 대답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어떤 방식으로도 양식 소유주인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드립니다.

Jform 카드는 안전한가요?

예, 그렇습니다 – 사실, 저희가 보안을 다루는 것에 대해서는 어떤 차이도 없습니다. Jform 클래식에 대한 저희의 보안 프로토콜은 Jform 카드에도 적용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저희의 보안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Jform은 처음입니다 – Jform 클래식이 무엇인가요?

귀하가 Jform을 사용하는 것이 이번이 처음이라도 인터넷 검색 경험이 있다면 양식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Jform 클래식은 다른 전통적인 양식과 같습니다 – 질문들은 하단에 있는 제출하기 버튼과 함께 한 페이지에 삽입됩니다 (더 긴 양식들은 다수의 페이지에).

다른 한편으로 Jform 카드는 양식 구축에 있어서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한 페이지에 모든 질문들을 보는 것 대신에 사용자들은 페이지에 질문들을 하나씩 보게 됩니다.

좋아요, 마음에 듭니다 – Jform 카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그것은 쉽습니다.

1. 나의 양식 페이지로 가십시오.

2. 양식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처음부터 시작하기를 선택하십시오.

4. 그리고 나서 오른쪽에 있는 카드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Jform 카드: 자주 하는 질문들 Image-2

완벽 가이드: Jform 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잠깐만요! – 사용하려면 얼마나 지불해야 하나요?

어떤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무료나 유료의 Jform 계정이 있는 사용자들은 이 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 계정이 없다면 지금 만들어 보세요.

어떻게 기존 양식을 클래식에서 카드로 전환할 수 있나요?

양식 디자이너에서 귀하의 양식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양식 디자이너를 여십시오.

2. 레이아웃 탭으로 가십시오.

3. 카드 양식을 선택하세요.

Jform 카드: 자주 하는 질문들 Image-3

완벽 가이드: 양식 레이아웃을 바꾸는 방법에 대하여

더 알고 싶으신 것이 있나요? 아래의 코멘트 란에 귀하의 질문을 언제든지 올려주십시오. 저희 고객 지원 포럼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도와드릴 것입니다.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jotform.com/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이 사이트는 reCAPTCHA 및 Google 개인정보 보호정책 정책으로 보호되며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