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확인 필드 추가하기

2023년 4월 12일

사용자가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했다면 연락을 취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확인 기능으로 귀하는 이와 같은 문제들을 쉽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필드 추가하기

양식 빌더에서 아래에서 보이는 것처럼 이메일 추가하는 것을 잊지마십시오:

이메일 확인 필드 추가하기 Image-1

확인 텍스트 박스 활성화하기

1. 이메일 요소를 선택하고 그 요소의 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해서 이메일 속성을 여십시오.

2. 옵션 탭으로 가십시오.

3. 확인 텍스트 박스를 켜십시오. 그것은 확인과 같은 이메일 주소를 위한 두번째 텍스트를 나타냅니다.

이메일 확인 필드 추가하기 Image-2

귀하는 양식 경고 마법사에서 확인 메시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양식 경고 변경/번역하는 방법에 대하여.

이 안내사항들을 따르는 것에 어려움이 있나요? 아래의 코멘트 란에서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고객지원 문의하기:

저희 고객 지원팀은 주 7일 24시간 동안 언제든지 도와드릴 수 있으며 저희의 평균 반응시간은 1~2 시간입니다.
저희 팀은 다음을 통해 연락될 수 있습니다:

Support Forum: https://www.jform.co.kr/answers/

Contact Jform Support: https://www.jform.co.kr/contact/

코멘트 보내기:

Jform Avatar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Podo Comment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