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문의

  • kmadatabig
    2022년 10월 30일 오후 9:25에 질문함

    안녕하세요 위즈아이의 강호중 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설문조사 인원이 15000명이라는 가정하에

    월별 제출 건수를 확인해야는지 아니면 총 제출공간을 확용해야하는지.

    이부분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이 부족하여 문의드립니다.

    bronze로 결제해야 하는지 silver로 결제해야하는지 확인차 문의 드립니다.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31일 오후 4:53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kmadatabig님,

    월별 제출 건수는 매달 제출할 수 있는 제출 횟수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매달 제출할 수 있는 횟수의 한도가 10,000 건이라면 그 달에 10,000건 이상의 제출은 허용되지 않고, 그 횟수를 초과시 양식의 사용이나 계정 모두 다음달까지 일시적으로 멈춰지게 됩니다.

    그리고 다음 달 1일에 월별 제출 건수는 다시 10,000 건을 기록할 수 있게 되며 양식과 계정 모두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하지만 총 제출공간은 그 제출 한도가 50,000 건이라면 전월에 기록한 10,000건의 기록이 그대로 넘어오며 다음달까지 계속 양식 제출건수와 함께 계속 축적됩니다. 만약 몇 개월에 걸쳐 쌓인 제출 횟수가 50,000건이 넘게 되면 귀하의 계정에 있는 양식들과 계정 모두 사용할 수 없게 되며, 그 제출된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거나 일부들을 삭제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밟으시면 됩니다.

    계정에서 제출된 자료들을 삭제하려는 양식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양식 페이지 상단에서 제출을 클릭하십시오.

    삭제할 제출물을 선택하거나 제출물의 왼쪽 상단에 있는 확인란을 클릭하여 모두 선택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서 삭제를 클릭하세요.

    공간을 확보하려면 제출물들을 영구적으로 삭제해야 합니다. 이 단계 후에는 제출물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휴지통에 있는 것들을 모두 선택하고 영구 삭제를 클릭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총 제출 건수를 다시 줄이거나 리셋 해서 문제없이 계속 제출을 받거나 양식 및 계정들을 다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사용자님께서 월 10,000건 이상의 제출을 받으시려면 현재 저희 계정 들 중에서 엔터프라이즈 유료 계정 (Enterprise)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희 엔터프라이즈 계정은 월 제출건수나 총 제출공간 모두 제한이 없습니다.

    여기에 대해서는 저희 계정들의 기능 및 가격 안내 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합니다.

    만약 여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