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추가 관련해서 문의가 있습니다.

  • AMJ_admin
    2022년 10월 14일 오전 7:06에 질문함

    안녕하세요. Jform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스태프가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국인 스태프분께서 답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며칠전에도 한국인 스태프가 친절히 답변을 주셔서 유용했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영어학원입니다. 성적표를 만들고 있는데 그래프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유튜브 동영상등 찾아봐서 그래프 빌더까지는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개별값의 그래프를 추출하고 싶습니다.



    그래프 추가 관련해서 문의가 있습니다 Screenshot 30


    이 값의 개별 그래프를 추출하고 싶습니다.



    그래프 추가 관련해서 문의가 있습니다 Screenshot 41

    그래프 빌더로 생성하면 위와 같이 전체 값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출된 학생 개개인의 개별값은 추출 못할까요? 두서없이 적었습니다. 이해 가능하실까요?^^;;

    https://www.jotform.com/tables/222791257994470


    혹시 몰라 링크도 드립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14일 오후 3:43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혹시 사용자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이 전체 학생들의 각 개별 값이 그래프에 모두 표기되도록 하는 것인가요?

    제 상각엔 각 개별 값들을 모두 따로 하나의 차트에 표기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다른 대안의 방법이 있을 지 몰라서 저희 팀에 문의를 해놓은 상태 입니다.

    만약 사용자님께서 원하는 방식의 대안이 있다면 즉시 여기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14일 오후 7:30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제가 확인 해본 바,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개별적으로 차트 리포트에서 보이게 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비록 그래프 빌더에서는 아니지만 PDF 리포트에서 각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따로 나타내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다음의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PDF 리포트 맞춤 설정하기)

    감사합니다.

  • AMJ_admin
    2022년 10월 17일 오전 6:32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저희는 그래프를 Jform에 삽입하고 싶습니다.

    이런 식으로 차트 리포트에서 개별 학생 선택 후 표기가 어려울까요?

    참고로 아래 차트는 구글시트 차트입니다. jotform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늘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666002487 634d2e377ded5  Screenshot 10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17일 오후 6:39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AMJ_admin님,

    앞서 말씀 드렸듯이 Google 과 달리 현제 Jform의 차트 생성 기능에서 각 개인의 제출자료에 대한 개별적인 차트는 나타내지 못합니다.

    하지만 PDF 편집기를 통한 PDF 보고서에서 개인들의 제출자료 데이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PDF 편집 부분에서 나타내길 원하는 필드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해서 원하는 부분들만 비주얼 리포트에서 나타내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저희의 안내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PDF 리포트 맞춤설정 하기.

    이 부분에 대한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AMJ_admin
    2022년 10월 18일 오전 3:18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것 처럼 원하는 필드와 삭제를 해봤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PDF 편집기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면, PDF 편집기에서는 Jform의 그래프를 삽입을 못한다는건가요?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18일 오후 6:16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AMJ_admin님,

    다시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DF 편집기에서 그래프 삽입 가능여부에 대한 사용자님의 문의에 대한 제 제안에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실상은 PDF 편집기에서는 바 그래프나 다른 형식의 비주얼 리포트를 각 개인이 제출한 데이터를 따로 나타내는 방식은 현제 저의 PDF 편집기의 한계로 인해 가능하지 않고 Input Table (입력 테이블) 형식으로만 나타낼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것은 기존 형식의 양식 빌더에서 실행가능한 부분입니다) - 하지만 입력 테이블 방식은 사용자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안은 사용자님께서 원하는 방식으로 하시려면 Google 차트를 저희 Jform으로 연동하는 것입니다.

    지금 작업하시는 양식의 설정 부분에서 다음과 같은 안내 단계를 밝아 지금 가지고 계신 Google 차트를 임베드 하는 것입니다 : Google 시트와 통합하기.

    물론 이 대안은 조금 불편하지만 지금으로써는 최선의 대안이라고 보입니다.

    각 개인별 데이터를 나타내는 바 그래프 리포트 방식은 현재 저희 개발팀이 프로젝트로 작업 중입니다. 사용자님과 같은 동일한 문의들이 많이 있었기에 여기에 대해 열심히 작업중인 것으로 확인 되었지만 그런 기능이 언제 실제로 구현 가능한지는 아직 예상할 수 없는 단계입니다.

    그러므로 Google 시트를 저희 Jform 양식에 통합하여, 바 그래프나 다른 비주얼 리포트를 옮겨 심는 방식 밖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더 Google 시트와 통합하는 부분을 살펴 보시고 이부분에 대한 질문이나 어려움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AMJ_admin
    2022년 10월 19일 오전 2:03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써 빨리 그래프 형식이 빨리 구현됐으면 좋겠습니다.

    다름아니라 이메일 설정 관련해서 문의가 있습니다.


    1666159379 634f9313b6b6b  Screenshot 10



    위와 같이 이메일 설정을 저희 로고로 했는데, Jform로고 발송되어지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19일 오전 11:05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AMJ_admin님,

    사용자님의 양식 제출자들이 이메일 알림에서 Jform 로고를 보게 되는 이유는 전송자가 다음의 이메일 설정에서 보여지듯이 Jform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666191216 63500f704c895 2022 10 19 emai Screenshot 10

    1666191229 63500f7df046d 2022 10 19 emai Screenshot 21

    이 부분들을 변경하셔서 이메일에서 Jform 로고가 아닌 귀사의 로고가 확실히 나타나게 하려면 엔터프라이즈 계정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서 엔터프라이즈 멤버십이 제공하는 자유로운 이메일 자동응답 이메일과 알림 이메일들의 자유로운 맞춤설정 방식들을 사용하여 Jform 로고를 대체하는 것입니다.

    또는 귀하의 계정에서 이메일 서버를 Jform이 아닌 귀하가 쓰는 이메일 (회사 이메일)의 SMTP 서버를 사용해서 전송자를 다른 것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이메일에서 Jform 로고가 아닌 귀사의 로고가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다음의 안내 가이드를 참조하셔서 시도해 보시길 권유합니다: SMTP 설정 사용하기

    위와 같은 부분들을 참조하셔서 원하는 로고 브랜딩을 추가하십시오.

    또 궁금하신 부분들은 언제라도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 AMJ_admin
    2022년 10월 20일 오전 12:59에 응답함

    네 항상 친절하게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저희에게 테스트로 이메일 보내셨을까요??


    jongbumpark 으로 시작하는 메일이 들어와서요. 혹시 담당자께서 테스트로 이메일 보내셨을까요?

    맞다면, 삭제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시면 SMTP 설정은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20일 오전 9:35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AMJ_admin님,

    맞습니다. jongbumpark 으로 시작하는 메일은 제가 테스트 확인 차 제출한 부분입니다.

    그 외 다른 부분들에 대해서는 언제라도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AMJ_admin
    2022년 10월 25일 오전 8:28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항상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Jform 내에서 따로 폴더를 만들어서 관리가 가능할까요?
    1666700884 6357d65473a2c  Screenshot 10


    예를들면 위의 자료를 따로 폴더에 넣어서 관리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10월 25일 오전 9:41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AMJ_admin님,

    지금 사용자님께서 문의하신 부분은 위에서 보이는 링크로 하여 다른 문의 게시글로 이동하였습니다.

    위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사용자님께서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저의 응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Jform 고객 응대 규정에 따라 한 티켓에서 여러 다른 주제에 관련된 질문들을 대답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저희 개발자들이나 다른 Jform 고객 지원 팀 직원들이 고객님의 문의 사항에 대해 제대로 추적하고 이해하여 효율적으로 고객님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위와 같이 고객님의 다른 질문 사항을 다른 게시글로 옮긴 점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