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트폼 접수 용량 초과로 인해 설문조사 결과가 접수되지 않습니다.

  • 이지은
    2022년 7월 25일 오전 2:43에 질문함

    안녕하세요. 한국사회복지사협회입니다.

    조트폼을 사용하거 있는 와중에 용량 초과로 설문조사 결과제출이 되지 않는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에 서류를 삭제하여 사용하는 데이터 양을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문제가 해소되고 있지 않습니다.

    확인 후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02-786-0846)

    •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아이디: norangbokjisa
  • Jong_P Jform Support
    2022년 7월 25일 오후 4:38에 응답함

    안녕하세요,

    조금 전 norangbokjisa 계정으로 문의하신 청구서 관련으로 당사의 계정을 임시로 풀어드렸습니다.

    지금 norangbokjisa 계정은 유료 계정이 아니라 무료 계정이며 (norangbokjisa 계정이 유료 계정으로 연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 카드 결제 연장이 안되어 무료 계정으로 다운그레이드 되어 있습니다) 저희 무료 계정은

    1. 월별 100건의 제출과 10건의 결제 제출만 허용합니다.

    2. 귀하의 양식이 월 1000회만 열람될 수 있게 합니다.

    3. 총 100MB 의 용량이 허용됩니다.

    4. 총 500건의 제출자료 저장을 허용합니다

    그리고 5개의 양식들만 허용합니다.

    그러므로 이 한도 사항들을 초과시 계정에 접속이 자동으로 비활성화 되어 유료 계정으로 신청하시거나 계정에 있는 양식 및 제출자료들을 타 계정으로 이동/삭제 하셔야 합니다.

    계정 업그레이드는 다음 가이드를 참조해 주십시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었기를 희망합니다.

    추가적인 질문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라도 다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